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마데이라>유명 관광 장소, 숙소 정보, 방문 후 감동

by 포토리의 스토리 2024. 9. 28.

목차

⦁ 마데이라 유명 관광 장소

⦁ 숙소 정보

⦁ 방문 후 감동

대서양의 진주라고 불리는 마데이라는 북대서양에 위치한 멋진 포르투갈 섬 군도로, 아프리카 해안에서 약 520km, 포르투갈 본토에서 1,000km 떨어져 있습니다. 마데이라는 일 년 내내 온화한 기후, 무성한 자연 풍경, 풍부한 문화유산으로 유명합니다.

마데이라

<마데이라> 유명 관광 장소

마데이라의 레바다스로 레바다 두 칼데이라옹 베르드와 레바다 두 헤이는 하이킹 코스에 안성맞춤이며, 카보 지라옹은 유럽에서 가장 높은 바다 절벽 중 하나로 대서양에서 580m 높이로 유리 스카이워크가 설치되어 있어서 남쪽 해안선의 아찔하고도 아름다운 풍경을 볼 수 있으며, 푼샬 중심부에 있는 메르카두 도스 라브라도르스의 농산물 시장은 신선한 과일, 야채, 생선, 꽃은 물론 마데이라 와인과 현지 별미인 벌꿀 케이크를 맛보실 수 있으며, 패션푸르트, 피탕가 등 이국적인 과일이 다양하게 있어 볼거리가 다양한 시장입니다. 푼샬의 몬테 팰리스 트로피컬 가든은 이국적인 식물, 잉어 연못이 있는 가든이며 도시에서 몬테 지역까지 케이블카를 타고 올 수도 있습니다. 피코 두 아리에이루는 마데이라에서 세 번째로 높은 봉우리로, 특히 일출 시간에는 아래의 구름이 안개 바다를 형성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마데이라 식물원은 토착종은 물론 전 세계의 다양한 식물군이 전시되어 있으며, 약용 식물, 다육 식물, 토착 마데이라 종을 위한 구역이 따로 있어서 다양한 식물의 볼거리가 있습니다. 라우리실바는 아열대 우림지역이자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되어 있는 곳으로 고대 월계수 숲은 마데이라와 카나리아 제도에만 존재하고 있으며 다양한 고유종의 식물과 새가 서식하는 곳입니다. 전통 가옥으로 유명한 마데이라 북부 해안의 작은 마을인 산타나는 전통적인 삼각형 모양의 초가집으로 유명하며, 고래와 돌고래를 볼 수 있는 보트 투어와 여름철에는 향유고래, 큰 돌고래, 여러 종의 돌고래를 해안에서 흔히 볼 수 있어 가족, 연인들이 함께 보트 투어를 한다면 마데이라의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습니다. 북서쪽 해안에 위치한 포르토 모니즈 천연 수영장은 화산암 웅덩이와 용암 바위로 만들어져 있으며 수정처럼 맑은 바닷물로 채워져 있어 특별한 경험이 될 것입니다.

숙소 정보

마데이라에는 고급 호텔 및 리조트 고급 경험을 원하는 사람들을 위해 푼샬에 여러 5성급 호텔과 리조트가 있습니다. 벨몬드 레이즈 팔레스나 더 클리프 베이와 같은 호텔은 멋진 바다 전망과 고급스러운 편의 시설 및 고급스러운 식사 옵션을 제공합니다. 부티크 호텔은 좀 더 전통적이며 조금은 덜 알려진 곳으로써 마데이라 현지를 경험하기를 원하는 방문객에게 이상적일 것이며, 퀸타 다 카사 브랑카 호텔이나 카스탄에이루 부티크 호텔이 있습니다. 마데이라에는 전통적이고 아름다운 저택을 매력적인 게스트하우스나 작은 호텔로 개조한 퀸타스로도 유명합니다. 퀸타스를 이용한다면 개인적인 공간으로 편안하게 휴식을 즐기며 마데이라 섬의 역사와 아름다운 정원에서 자연이 주는 안락함에 쉴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게스트하우스는 현지인들과의 교류를 경험하기를 선호하는 사람들에게 다양한 선택지가 있으며 이러한 숙박 시설은 가족이 운영하는 경우가 많고 매우 친절하고 방문객들에게 지역의 정보도 나눠주는 집처럼 아늑한 분위기를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특히 현지 재료로 만든 홈메이드 아침 식사를 제공하여 더욱 여행을 특별하게 만들어 줍니다. 취사 가능한 아파트는 아이들이 있는 가족이나 마데이라에서 장기 체류를 계획하는 사람들에게 인기 있는 선택지이며 많은 아파트가 푼샬에 위치해 있어 레스토랑, 상점, 관광 명소까지 쉽게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방문 후 감동

비행기에서 내리는 순간부터 대서양 바다의 짠 향기가 느껴지며 마데이라 섬에 있는 화산으로 생긴 토양에 발을 밟으면 상쾌하면서도 독특한 느낌을 가질 수 있습니다. 한 번도 본 적 없는 자연의 특별하고도 무성한 초목의 향기가 싱그럽고 부드러웠으며 높이 우뚝 솟은 절벽과 언덕, 깊고 푸른 계곡이 자연 그대로의 모습을 사진으로 모두 담아낼 수 없을 만큼 웅장하게 펼쳐져 있어 마데이라의 자연 풍경은 너무나도 꿈만 같이 아름답습니다. 와인, 야생동물, 등산로로 유명한 마데이라는 도시에서 경험해 보지 못한 특별한 휴식처이자 다양한 경험을 원하는 모든 방문자들에게 최고의 경험과 여행지가 될 것이며, 푼샬에 있는 고래와 돌고래를 보는 보트 투어는 일반적인 투어보다 더욱 특별한 섬에서의 추억이자, 야생에서 자유롭게 헤엄치는 이 멋진 생물들을 가까이서 보는 것은 자연이 주는 감사와 감탄을 불러일으킵니다. 특히, 섬의 수도인 푼샬은 역사적인 지역이자 특별한 해산물 요리법이나 지역에서 느낄 수 있는 색채가 가득해서 주변 자연의 아름다움을 보며 더욱 특별한 경험을 하게 합니다. 추천하고 싶은 푼샬 몬테 케이블카는 도시와 해안선을 가로지르며 아래로 보이는 수평선과 눈앞에 펼쳐진 자연의 경관을 보며 계속 사진을 찍을 수밖에 없는 감동을 경험하게 됩니다. 이어서 몬테에 도착하면 작은 케이블카를 타고 식물원까지도 내려갈 수도 있으며 자연과 문화가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는 마데이라는 모든 사람들에게 최고의 여행지가 될 것입니다.